인사말
  • HOME
  • 협회소개
  • 인사말

반갑습니다.
창원시사회복지사협회 제5대 회장
이성배 인사 올립니다.

 언제나 열과 성을 다하여 사회복지현장을 지키는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이하는 우리 협회는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함께해 주신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연대와 협력이 있었기에 많은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지난 2019년, 제4대 회장으로 당선되어 3년간 협회의 운영과 비전을 ‘사회복지사 행복공동체’로 정하고, 사회복지사를 위한 정책개발, 해외연수 시행, 유관기관과의 업무협약 및 연대, 비타민캠프 확대 실시, 사회복지사 법정보수교육비 지원, 협회 사무국 이전 등의 사업을 추진해 왔습니다.
이렇게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속 에서도 사회복지사의 복지증진과 연대강화, 전문성 함양을 위한 노력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주신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오늘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새로운 각오를 다짐합니다. 지난 3년간 추진해온 ‘사회복지사 행복공동체’를 바탕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수당 지급 확대, 외부지원금 확보, 해외연수 확대 시행, 문화 · 여가 지원, 카카오톡 사회복지사 회원센터 운영, 사회복지사를 위한 전용 라운지 개설 등의 사업을 꾸준히 실행하여 ‘사회복지사 행복공동체 시즌2’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이제 창원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사회복지사가 전문가로 존중받고 자긍심을 갖는 ‘사회복지사 행복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창원시사회복지사협회에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3월
창원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이성배

인사말